기사 메일전송
[김태산 칼럼] 진짜 “헬조선”으로 변한 대한민국
  • 김태산 남북함께국민연합 상임대표
  • 등록 2025-10-16 15:48:44
기사수정


김태산 남북함께국민연합 상임대표종북 좌파들은 2017년 새해 벽두부터 “박근혜를 퇴진시키고 헬조선을 바꾸자”는 구호를 외치며 촛불시위로 대한민국을 흔들었다. 북한의 지령을 받은 종북들은 그렇게 박근혜 대통령을 탄핵시켜 감옥에 처넣고 문재인 간첩정권을 세웠다.


그렇게 대한민국의 모든 정치권력과 공권력을 장악한 종북 친중 역적들은 윤석열 대통령까지 탄핵시켜 감옥에 처넣고 또다시 범법자 이재명 반미정권을 세웠다. 


내가 오늘 이 글을 쓰는 이유는 나의 인생 73년 동안에 여러 나라들을 살아보았지만 지금의 한국 같이 부끄럽고 비굴하고 미래가 어두운 나라는 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결국 “헬조선”을 바꾸자는 구호를 들고 보수정권을 찬탈한 종북 친중 좌파들은 전 세계가 부러워하던 자유 대한을 진짜 “헬조선”으로 만들고야 말았다.


이런 말을 하면 어떤 사람들은 진짜 생지옥은 북한이라고 아는 척을 할 것이다.  물론 틀린 말은 아니다. 북한은 세계 유일의 자유가 없고 배고픈 노예국가임은 옳다. 그러나 내가 50년 동안 살아본 북한은 지금의 한국처럼 국가와 정부가 부끄러울 정도로 비굴하고 자국민은 보호를 받지 못하고 수많은 간첩들과 반역자들이 국가 국민을 좌우지하는 그런 나라는 아니었다. 


그래서 나는  범법자 이재명과 종북 친중 역적들이 깔고 앉은 지금의 대한민국이 진짜 “헬조선”이라고 당당히 말한다. 지금의 한국이 “헬조선” 이라는 증거는 차고 넘친다. 그중에서 한두 가지만 쓴다.


첫째로 지구상에 지금의 한국만큼 정체를 알 수 없는 중국인들을 무비자로 끌어들여서 주인보다 더 우대를 해주며 굽실거리는 나라는 없다. 이제는 중국인들이 한국의 땅과 주택을 다 점거하고 오히려 한국인들의 생명과 삶을 위협을 한다. 중국인들이 온갖 간첩질과 중범죄를 저지르고 대낮에 길거리에서 버젓이 똥을 싸도 아무 말도 못하는 나라가 지금의 한국이다. 그런데도 이재명 정부는 중국을 반대하는 자국민들의 시위를 불법으로 규정하고 탄압한다. 대한민국 80여년 역사에 이런 적이 있었는가?


둘째 피로써 한국을 지켜주고 도와준 미국은 나가라고 욕하는 자들이 천년의 숙적이며 주적인 중국과 북한에는 부끄러울 정도로 비굴하게 아첨하는 이재명 정부다. 온갖 범법자들과 간첩들과 배신자들이 활개를 치는 지금의 대한민국은 과연 누구를 위한 나라인가


지금까지 이재명의 뒤에 숨어서 온갖 못된 짓을 다한 김현지가 간첩이 아니라고 말할 사람이 있겠는가. 김현지가 간첩이 아니라면 자기의 학력과 고향. 부모. 가족. 동창생들을 숨길 이유가 없잖은가. 또 이재명이가 목숨을 걸고 김현지를 감출 이유도 없잖은가 또 국정원과 검찰과 경찰이 김현지를 감히 조사를 못할 이유도 없잖은가. 


김현지가 그 어떤 개인 자료도 밝히지 못하는 것은 그가 북-중에서 파견된 간첩이라는 증거다. 만약 그것이 아니면 어린시절부터 북한이나 중국에 가서 학교에 다니며 간첩훈련을 받고 온 여자이기 때문에 밝힐 자료와 동창생이 없는 것은 아닌가. 지구상에 이런 비정상 국가는 한국이 유일하다.


셋째로 대한민국 국민들이 외국에서 수백 명이 납치를 당하여 장기를 털리우고 목숨을 잃어도 모른척하는 이재명 정부다. 지금 한국인들이 중국과 라오스에서 수백 명씩 사라져간다. 그래도 그들을 지켜줄 나라와 정권은 더는 존재하지 않는다.


얼마 전에 캄보디아에서 납치되었다가 겨우 도망친  한국 청년이 한국 대사관에 구조요청을 했지만 받아주지않고 차버렸다. 그 청년은 지금 실종 상태다, 정말 피도눈물도 양심도 없는 배신자들이 대한민국 정부를 장악했다. 자기나라 국민의 생명을 지켜주지 않는 나라가 바로 지금의 대한민국이고 “헬조선”이다.


넷째 지금의 대한민국은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부정선거가 판을 치는 생지옥이다. 부정선거로 정권을 찬탈한 이재명 정부 들어서 대한민국의 위상은 완전히 무너졌다. 국민들은 부모 잃은 고아신세가 되었다. 대한민국에 정의란 없다. 민주주의도 없다. 


애국자들은 감옥으로 끌려가고 경제는 더욱 바닥을 치고 상품 값은 끝없이 오르고 한국 돈은 휴지 쪼가리가 되어간다. 이재명 정부와 부정선거를 그대로 둔다면 대한민국은 미래가 전혀 없는 “헬조선”으로 남을 것이다.


그런데 제일 큰 문제는 아직도 한국이 완전히 “헬조선”으로 변했다는 것을 느끼지 못 하는 어리석은 국민들이 너무 많은 것이다. 이제는 전 국민이 “헬조선을 바로잡자”라는 구호를 들고 일어나서 국민들 손으로 나라를 바로잡아야 한다. 


김태산 남북함께국민연합 상임대표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에요
0
유니세프-기본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